본문 바로가기

▶ 여행 #2

2008.12.24 상해 서커스 구경하고 소주로 이동

저녁 식사를 마치고 드뎌 본격적인 번갯불에 콩 볶아 먹을 정도의 빠른 일정인 중국 여행이 시작되었다.
차량으로 20~30분 가량 커스를 하는 극장으로 이동했는데,아직 시작하려면 30 분도 시간이 남아 있었다
예정 상해에 왔을때 있었던 짝퉁시장인 상량시장이 없어지고 그 물건들이 곳곳에 숨어 들었다고 했는데
이곳 서커스 하는 극장 2층에 관광객을 위한 짝퉁제품이 전시되어 있었다...
환율 탓도 있겠지만 격도 비싸서 엄두를 못냈다....

짝퉁 시계,꺼내보여주는 것들을 봐도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
그만큼 예전과 많이 달라진듯 하다..



몽블랑 시계


짝퉁 명품 지갑


서커스를 구경할 운봉극장


공연 시작 전


아이들과 다른 가족의 같은 또래와 함께...


드뎌 서커스가 시작되고....
서커스 대부분은 한국에서도 많이 본듯(제주도) 했는데, 이야기를 들어보니 이곳 상해 서커스단에서 배워서
제주도에서 공연하는 것이라고 한다... 어쩐지...!!